2020년 1월 14일 (화)

  • 동네 약국에선 구충제란 구충제는 취급하지 않는다고 한다. 물량이 없고 원료가 부족하다나 뭐래나… 
  • 뒤늦게 Netflix 방영작인 Two Popes를 봤다. 현재의 교황이 그 위치에 있는 건 하늘의 뜻이라 사람들을 각인시키는게 목적이었네. 더 섬찟한 건 그들 스스로도 자신이 하나님을 믿는 평범한 사람이라 여기고 있을지 모른다는 거다. 

    사탄의 영을 가진 교황 프란시스코는 그가 가진 권위로서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를 하나님의 아들이라 선포할 것이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두 눈으로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성전에 앉았다가 이 땅으로 내려오는 적그리스도를 보게된다면 누가 교황의 선포를 반대할 수 있을 것인가…  90세를 넘은 거짓 선지자, 이전 교황 베네틱토는 적그리스도인 바샤르 알 아사드를 위해 형상을 만들게 하고, 무슬림인 적그리스도를 경배하게 하며 오른손이나 이마에 “알라의 이름” 받기를 거부하는 모든 자를 죽이라 명령할 것이다.  바코드나 생체칩을 운운하던 기독교인들은 환란이 오기전 휴거 받으리라 믿었지만 자신이 표를 받게될 상황에 놓인 걸 깨닫는 건 몇시간도 걸리지 않을 것이다.

    현 교황 프란시스코, 이전 교황 베네딕토 16세 그리고 현직 시리아 대통령 적그리스도 바샤르 알 아사드 … 이 세 영은 악의 삼위일체를 이루어 전 세계를 이슬람의 녹색 깃발아래 엎어지게 하고 1,260일 동안 세상을 쥐어짤 것이다.  2020년 올해는 이스라엘이 군대에 의해 둘러싸이는 뉴스가 온 세계에 전파되는 걸 듣게될까…?